안녕하세요~ 고수영어를 도입한 학원에서 두번째로 후기를 씁니다.

elinor 1 800 03.30 00:08
두 번째 후기에서는 저희 학원에 다닌 지 4개월이 조금 넘은 중3 아이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 합니다.

이 친구는 지난 12월 중순에 학원에 등록을 하였는데, 그 당시까지 아이는 모든 공부에 담을 쌓고 있었던 상황이었습니다.
그런데 아이의 어머니께서 더 이상은 공부를 미룰 수 없다고 판단하시고는 같은 지역 수학학원 원장님의 소개로 저희 학원을 추천 받으셔서 등록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 친구의 아버지는 중국현지 주재원이시고 어머님도 중국어 강사출신이신데, 친분이 있으신 수학학원 원장님께 저희 학원에 대한 이야기를 들으시고
일반적인 입시학원과는 다른 저희 학원을 과감히 선택하셨습니다. 왜냐하면 그 아이는 그림에 재능이 있고 미국의 대학교에 유학하고자 하는 목표가 있는 친구였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인 중등아이가 아니었기에, 학원 첫 수강부터 원장직강으로 고수영어23원리로 수업을 해 나갔습니다.
안하던 공부를 하려니, 처음에는 공부습관을 잡아 나가는 것이 힘들었지만, 어머니께서 댁에서 아이의 학습관리를 훌륭하게 해주셨습니다.

그러다가 오랜만인 엊그제 아이의 어머님으로부터 전화가 와서 통화를 하였습니다. 최근에 아이가 너무 열심히 해주어서 실력이 느는 것이 제 눈에도 보였고,
매체에서 나오는 영어뉴스가 조금씩 들리고 이해되기 시작한다는 아이의 이야기를 듣고 있던 요즘인지라, 저도 참으로 기뻐서 어머니의 통화가 너무 반가웠습니다.

통화에서, 아이의 어머니는 집에서 아이의 학습을 도와주다보니, 자신도 영어실력이 수준 높게 향상되고 있다고 하셨습니다.
그러면서 한국식의 영어문법파트를 따로 공부한 적이 없는데도, 학교에서 내준 영어문법 과제물을 모두 문제없이 풀어낸다며 매우 만족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요즈음, 바이러스 사태로 인해, 실시간 온라인으로 수업을 하고 있는데도, 수업에 지장이 전혀 없습니다.
현재로서 초등영재반 아이들과 중고등아이들이 고수영어 기본서로 수업을 하고 있는데, 정말 시간이 갈수록 그 효과는 놀랄 만 합니다. 

만약 평범한 한국식 영어교육으로 수업을 해나갔더라면, 아이가 영어에 흥미를 가지기도 힘들었을 테고,
실질적인 언어로서의 영어실력을 이렇게까지 끌어 올리는 것은 불가능 했으리라 판단합니다.

아이가 어서 모든 원리를 완전히 터득해서 자유자재로 수준 높은 영어로 말하고 쓸 수 있도록 지도할 예정입니다.

글이 너무 길어졌네요..^^;;

오늘은 이만 하고, 다음에는 초등부 또는 고등부의 사례도 후기로 남기겠습니다.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Comments

운영자 03.30 11:34
두번째 후기 너무 감사드립니다.
학생들의 실력이 일취월장하고 학원이 번창하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