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대 놓고 유료화” 불법 뉴토끼 유료화 상황

은하의암살자65 0 4 06.25 13:02

대퓨님 민희준 코어룩 뜨고 나서 오랜만에 코바늘 뜨개에 신나서 떠본 나의 첫 크보 유니폼 ㅋㅋ엘지 트윈스 홈 되겠다이건 베스 선물용으로 떠보려고 한 건데 생각했던 거보다 더 앙증맞고 귀여웠음엘지 유니폼은 이렇게 생김매년 패치나 이런 게 조금씩 다르겠지만 흰 바탕에 검정 세로 줄무늬가 엘지의 포인트​준비물회색토끼, 흰실 검은실 빨간실(아이돌실), 5호 코바늘, 돗바늘, 쪽가위​그럼 시작!​1단 사슬코 23 (기둥코 하나 포함)2단 짧은뜨기 22코​(대충 둘러보고 작다 싶으면 코를 늘리고 너무 크다 싶으면 줄이면 된다)​3단 빼뜨기로 원형으로 만들어서 짧뜨 22코 빼뜨기로 마무리​처음부터 원형뜨기로 떠도 되는데 편물 꼬일 때가 많아서 2단까지 뜨고 연결시키는 게 편하더라 이때 꼬리실도 적당히 정리함​4단부터는 소매 부분이 들어가야 되니까 단수링을 사용하겠다 대충 눈대중으로 그냥 떠도 됨 ㅎㅎ​​​입혀보고 적당한 부분에 단수링을 끼운다단수링으로 표시된 양쪽 3코만 코늘림을 해주고이 부분이 소매가 됨​4단 짧뜨 하다가 단수링표시된 부분만 2코씩 코 늘림​코 늘린 부분도 단수링으로 표시해 주고​5단 단수링 표시전까지 짧뜨단수링된 부분은 안 뜨고 사슬뜨기 4코​그럼 이런 모양이 된다 자동으로 소매 완성​6단 짧뜨 사슬 뜬 부분에도 양쪽 다 4코 넣어 떠줌7단 짧뜨로 마무리​그럼 요렇게 완성 한단 짧게 해도 괜찮고 이건 취향에 맞춰서 ㅎㅎ이까지만 해도 너무 귀여운데​​#엘지트윈스 포인트를 주기 위해서 검은 실 스티치를 넣어줄 거다​실 그대로 넣으면 굵으니까 뜨개실 적당히 잘라서 낱실을 뽑아냈다​두 줄도 굵으니 실 하나로만 사용하고​요런 식으로 세로 스티치를 해준다소매 부분은 낱실 세 개를 사용해 굵게 스티치나름 최대한 살릴 수 있는 디테일을 살려보기로 함​​​그리고 빨간 실로 TWINS 스티치를 하기로 했는데이것만 거의 한 시간 걸린 듯 ㅠㅠ프랑스 자수 실 같은 거 있으면 더 편하게 할 수 있을 텐데, 편물 위에 돗바늘로 자수 넣는 거 진짜 힘들다ㅠㅠ​게다가 자리가 작은데 알파벳을 다 구현하려니 ㅋㅋTWINS 가 약간 TWIN5 느낌이 나긴 하지만 드디어 완성!!!​​아 진짜 귀엽다 ㅋㅋㅋ이건 엘지트윈스팬인 수맹이를 위한 선물떠놓고 빨리 보여주고 싶은데 나름 서프라이즈 하려고 입 꾹 하느라 힘들었음 ㅋㅋ​이러고, 괜히 뒷면이 허전한 거 같아서 은근슬쩍 물어봄직접적으로 물어보면 티 날 수도 있어섴ㅋㅋㅋㅋㅋㅋ각 구단 유니폼 팔이 선두주자들 나온 데이터 글을 우연찮게 본 참에 홍창기가 엘지에서 유니폼을 제일 많이 팔았던데로 운을 뗀 뒤 ㅋㅋㅋㅋㅋ 누구가 좋냐니까 아직도 임찬규라길래 냅따 1번 갈겼다 이거에욧! 한 자릿수라 어찌나 고맙던지 ㅋㅋㅋㅋㅋ​우규민 뭐 하냐?​​유니폼 입고 야구장도 입성한 수맹의 회색토끼진짜 앙증맞다 내가 떴지만 너무 귀여워 큐ㅠㅠㅠㅠ​​다음엔 로떼 자이언츠 유니폼을 한번 만들어 봐야겠다​라고 썼다가 그냥 바로 떴다 그것도 포스팅할 예정​​#셀티츄이#셀티츄이_2024#인형옷코바늘뜨기#유니폼뜨기#코바늘뜨기#뉴진스 #회색토끼 #임찬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