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영어 공부법이 어려운 사람들을 위한 새로운 영어 공부법!

pimo 1 5,431 2019.08.10 21:26
안녕하세요, 전 유학을 준비하고 있는 대학생입니다! 23원리 강의를 듣고 나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특별한 언어적 재능은 없는지 영어를 제일 어려워하던 저는 23원리를 배우기 전까지는 영어를 공부하면서 어떤 사이트에서 강의를 들어도 이해가 안 되는 부분들이 많았습니다.
수많은 문법 용어들, 공식같이 외워야 하는 표현들... 복잡하게 외우는 걸 싫어하는 저한텐 어려서부터 지금까지 학교나 학원에서 배워온 공부법은 맞지 않은 옷을 입은 듯 답답하기만 하였습니다 ㅠㅠ
그러던 중 우연히 고수 영어를 알게 되어 23원리 강의를 듣게 되었는데요. 강의를 들으면서 가장 크게 느낀 건 기존에 배우던 문법 용어들을 쓰지 않는다는 것이었습니다.
억지스럽게 지은듯한 문법 용어를 배제하고 오로지 정확하고 빠른 해석을 위한 공부법을 알려주는 23원리! 저한테는 이보다도 좋은 공부법은 없을 거 같네요 ㅎㅎ
아직 사이트에 모든 콘텐츠를 이용해본 건 아니지만, 몇 가지 다른 콘텐츠도 이용해보고 느낀 점은 23원리 강의에 맞춰서 리스닝 연습을 하기에도 아주 편리하다는 점이었습니다.
완벽하게 23원리를 제 것으로 만들 때까지 더욱 열심히 해보려고 합니다!! 저처럼 기존 공부법이 맞지 않은 분들께 고수 영어를 추천드립니다!

Comments

운영자 2019.08.11 23:08
오, 화이팅입니다!!